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상품 리뷰

  • 작성 조건에 맞지 않으면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허위사실 유포, 비방 목적의 악의적인 게시글,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삼가해주세요.
  • 게시글과 관련된 법적 책임은 게시물을 작성한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평점
    • ★★★★★
      ★★★★★
    • 4.95/5
    • 전체 리뷰수
    • 397
    • 평점 비율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 리뷰 유의 사항입니다

    • 텍스트 리뷰일 경우 20자 이상 작성시 포인트 지급됩니다.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에 작성한 리뷰만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텍스트 리뷰 : 500P | 포토 리뷰 : 500P

전체 리뷰 397건

무난한 상품이에요 감사합니다

기스나는 걸 감수하고도 넘 예뻐요



(2021-11-20 19:43: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선물하려고 샀어요.



(2021-11-15 22:29: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주려고 사봤습니다. 이쁘네요

(2021-11-15 13:14: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예쁘고 가벼워요~~~~



(2021-11-12 11:47: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아페쎄 워낙 좋아해서 예쁘기는 한데,, 한면에 카드 수납하고나면 반대편엔 카드 넣기가 무지 힘드네요,, 2-3장? 만 수납할수 있을듯해서 조금 아쉽.. 쓰다보면 늘어나긴하겠지만, 그때까진 불편할것같아요

(2021-11-05 08:28: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마감도 깔끔하고 하프문모양이 너무 예쁩니다

(2021-11-02 13:41: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구매했는데 친구가 정말 좋아했고 현재 대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는 중이예여 실물이 제 눈에는 훨씬 이쁘더라구요 강추합니다~

(2021-10-11 14:21: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지갑 넘 마음에 들어요 잘 쓰겠습니다 ~!

(2021-09-01 10:42: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여친 생일 선물로 줬는데 맘에 들어해요 ^^

(2021-08-16 11:29:2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 받았습니다. 선물용인데 포장은 따로 해야겠네요



(2021-08-11 10:31: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2021-08-10 09:47: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여자친구가 아주 좋아합니다

(2021-08-08 21:02: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깔끔한 디자인에 색이라 무난하게 쓸 수 있습니다! 마감처리도 괜찮고, 처음에 카드 넣을 때는 좀 뻑뻑한데 좀 쓰다 보면 괜찮아요 카드 수납하고 쿠폰이나 명함 넣을 수 있어서 실용성도 좋습니다! 배송도 완전 빨랐어요 ㅎㅎ



(2021-07-26 18:47: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아주 좋네요 늘 만족합니다

(2021-07-26 13:08: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선물했는데 잘쓰고 좋아하네요

(2021-07-06 23:31: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예쁩니다!! 양면에 수납이있어서 좋아요

(2021-07-02 17:46: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선물로 줫는데 너무 이뻐서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1-06-18 03:41: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여자친구 선물해줬는데 아주 좋아합니다 예

(2021-06-10 21:12: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너무 이쁘고 만족해요

(2021-05-26 14:52: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여자친구가 매우 만족합니다 가격도 싸게 구매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2021-05-18 13:30: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제품 문제없이 잘받았습니다

(2021-05-16 10:23: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 쓰고 있습니다~



(2021-05-06 21:30: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조녜입니다ㅠㅠㅠ 처음 사본 지갑인데 넘 넘 만족해요



(2021-05-04 15:10: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일단 너무 예뻐요 ㅋㅋ 배송도 빠르고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2021-05-03 10:56: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 쓰고있어요! 깔끔하니 너무 예뻐요 ㅎㅎ 스크레치 심할까봐 걱정했는데 아직은 안 났어요! 조심히 들고다니면 될 것 같아용 ㅎㅎ



(2021-04-30 23:33: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배송이 진짜 빨라요



(2021-04-30 14:11: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생각보다 이뻐서 선물하기 좋습니다

(2021-04-18 11:21: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깔끔하고 수납공간도 꽤 많네요! 좋습니다 :-)



(2021-04-17 10:08: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편하게 잘 쓰고있어요^^~~

(2021-04-16 20:48: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