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오*탁 , 꼬밀리 등록일 2017-12-08 02:40:45 조회수 495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좋와요....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장*호 , 꼬밀리 2017-12-08 16:04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조*화 , 꼬밀리 2017-12-06 16:08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7-12-08 10:45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입니다^^ 고객님이 당사의 상품에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가격 좋은상품으로 찾아뵙는 꼬르소밀라노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86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복
2017-12-15 00:16
조회수 481
863
감사합니다 잘 받아씁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기
2017-12-14 16:43
조회수 431
862
잘입겠습니다. 와이프 선물로 사줬는데 좋아하네요 근데 옷이 생각보다 너무 무겁다네요ㅠ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승
2017-12-13 18:10
조회수 370
861
사이즈도 넉넉하고 이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화
2017-12-13 14:42
조회수 313
860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현
2017-12-12 18:54
조회수 442
859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호
2017-12-08 16:05
조회수 581
858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호
2017-12-08 16:04
조회수 484
>>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탁
2017-12-08 02:40
조회수 496
856
165cm 60kg s사이즈 엉덩이 끝 살짝 덮고 부하지도않고 핏 이쁘게나옵니다 옷 사실분들 참고하세요~~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화
2017-12-06 16:08
조회수 529
855
보증서가 이게 다인게 맞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미
2017-12-05 18:18
조회수 1,175
854
파라점퍼스와 고민했었는데 딕슨으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38이었다면 더 잘맞았겠지만 품절이라 아쉬워요 옷은 너무 이쁘고 배송도 굉장히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원
2017-12-04 01:08
조회수 475
853
빠른배송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국
2017-12-01 11:00
조회수 561
852
포장 박스 꼼꼼히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상품 잘 받고 확인까지 했는데 마음에 드네요. 배송도 하루만에 와서 엄청 빨리왔고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서*원
2017-11-29 13:41
조회수 451
851
178에 80인데 M사이즈 핏이 딱이네요~ 좀 넉넉하게 입을려면 L사이즈하면 되겠네요 파라제품이 보온성이 떨어진다고 하던데 솔직히 한국겨울날씨에 입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겠네요. 암...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아
2017-11-28 20:25
조회수 441
850
이쁩니다 근데 약간 한 사이즈 up해서 입는게 괜찮을거같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혁
2017-11-28 16:37
조회수 345
849
배송도 완전 총알배송이고 상품도 훌륭합니다 하자 없구요 퍼상태도 백화점 매장판이랑 동일합니다 강추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17-11-27 09:23
조회수 448
848
포장도 너무 꼼꼼하고 제품도 너무 만족합니다. 다른 곳과 비교해서 합리적인 가격은 말할 것두 없구요 패딩도 방금 결제했는데 기대되네요 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원
2017-11-26 22:52
조회수 272
847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훈
2017-11-22 17:17
조회수 585
846
첫 가입해서 신규회원 혜택 받으며 아크네만 두 벌 주문했네요 제품.포장 배송 만족 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식
2017-11-21 15:16
조회수 291
845
갑자기 출장이라 본품은 직접 못봤지만 담 주 월요일에 올라가서 보겠네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이라 두루 두루 오래도록 입을것 같아요... 전에 티셔츠도 그렇지만. 이번에도 꼼꼼하게 ...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식
2017-11-21 15:14
조회수 454
844
작년에도 파라점퍼스를 샀는데 다른모델로 또 사게될줄 몰랐어요..ㅋㅋ 디자인 예쁘고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랑
2017-11-19 13:20
조회수 596
843
남자친구 선물로 구매했는데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좋아요 상품도 문제없고 옷도 너무 예뻐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랑
2017-11-19 13:18
조회수 458
842
배송사에서 연락한통 없이 집앞에 두고 갔네요. 분명히 배송전 연락달라고 기재했는데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 어머니 생신선물로 주문해드린건데,, 상품은이쁜데 배송이...(2017-1...
scorescorescore
네*자
2017-11-15 09:27
조회수 279
841
그레이코드 굿(2017-11-14 20:47: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17-11-15 09:23
조회수 496
840
좋아요좋아요(2017-11-14 16:10: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17-11-15 09:16
조회수 222
839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혁
2017-11-15 02:34
조회수 236
838
w좋아용용(2017-11-14 00:37: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17-11-14 09:55
조회수 195
837
신발 사이즈며 모든면에 만족합니다!!!(2017-11-13 23:13: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17-11-14 09:54
조회수 368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