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박*라 , 꼬밀리 | 2017-12-15 09:05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김*기 , 꼬밀리 | 2017-12-14 16:43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 |
|
이*복 2017-12-15 00:16 조회수 482
|
|
| 863 |
|
김*기 2017-12-14 16:43 조회수 431
|
|
| 862 |
|
신*승 2017-12-13 18:10 조회수 370
|
|
| 861 |
|
이*화 2017-12-13 14:42 조회수 313
|
|
| 860 |
|
황*현 2017-12-12 18:54 조회수 442
|
|
| 859 |
|
장*호 2017-12-08 16:05 조회수 581
|
|
| 858 |
|
장*호 2017-12-08 16:04 조회수 484
|
|
| 857 |
|
오*탁 2017-12-08 02:40 조회수 496
|
|
| 856 |
|
조*화 2017-12-06 16:08 조회수 529
|
|
| 855 |
|
이*미 2017-12-05 18:18 조회수 1,175
|
|
| 854 |
파라점퍼스와 고민했었는데 딕슨으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38이었다면 더 잘맞았겠지만 품절이라 아쉬워요 옷은 너무 이쁘고 배송도 굉장히 만족합니다!
|
|
이*원 2017-12-04 01:08 조회수 475
|
| 853 |
|
김*국 2017-12-01 11:00 조회수 561
|
|
| 852 |
포장 박스 꼼꼼히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상품 잘 받고 확인까지 했는데 마음에 드네요. 배송도 하루만에 와서 엄청 빨리왔고요. 감사합니다.
|
|
서*원 2017-11-29 13:41 조회수 451
|
| 851 |
178에 80인데 M사이즈 핏이 딱이네요~ 좀 넉넉하게 입을려면 L사이즈하면 되겠네요 파라제품이 보온성이 떨어진다고 하던데 솔직히 한국겨울날씨에 입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겠네요. 암...
|
|
황*아 2017-11-28 20:25 조회수 441
|
| 850 |
|
임*혁 2017-11-28 16:37 조회수 345
|
|
| 849 |
|
정*현 2017-11-27 09:23 조회수 448
|
|
| 848 |
|
이*원 2017-11-26 22:52 조회수 272
|
|
| 847 |
|
홍*훈 2017-11-22 17:17 조회수 585
|
|
| 846 |
|
장*식 2017-11-21 15:16 조회수 291
|
|
| 845 |
갑자기 출장이라 본품은 직접 못봤지만 담 주 월요일에 올라가서 보겠네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이라 두루 두루 오래도록 입을것 같아요... 전에 티셔츠도 그렇지만. 이번에도 꼼꼼하게 ...
|
|
장*식 2017-11-21 15:14 조회수 454
|
| 844 |
|
최*랑 2017-11-19 13:20 조회수 596
|
|
| 843 |
|
최*랑 2017-11-19 13:18 조회수 458
|
|
| 842 |
|
네*자 2017-11-15 09:27 조회수 279
|
|
| 841 |
|
네*자 2017-11-15 09:23 조회수 496
|
|
| 840 |
|
네*자 2017-11-15 09:16 조회수 222
|
|
| 839 |
|
임*혁 2017-11-15 02:34 조회수 236
|
|
| 838 |
|
네*자 2017-11-14 09:55 조회수 195
|
|
| 837 |
|
네*자 2017-11-14 09:54 조회수 368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