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이*경 , 꼬밀리 | 2017-02-15 12:44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유*영 , 꼬밀리 | 2017-02-14 10:28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444 |
|
정*진 2017-02-28 21:11 조회수 649
|
|
| 443 |
|
임*만 2017-02-28 16:27 조회수 527
|
|
| 442 |
|
김*엽 2017-02-26 12:09 조회수 622
|
|
| 441 |
|
손*지 2017-02-23 17:04 조회수 720
|
|
| 440 |
|
손*지 2017-02-23 17:03 조회수 616
|
|
| 439 |
|
임*만 2017-02-23 09:31 조회수 547
|
|
| 438 |
|
임*만 2017-02-21 09:18 조회수 535
|
|
| 437 |
|
김*수 2017-02-21 00:15 조회수 510
|
|
| 436 |
|
이*준 2017-02-20 14:57 조회수 801
|
|
| 435 |
|
이*진 2017-02-18 11:31 조회수 1,855
|
|
| 434 |
배송도 빠르고 옷도 이뻐요. 근데 택배상자가 보세옷 오듯이 박스포장이 별루더군요. 명품파는곳인만큼 포장만 신경좀 써주시면합니다! 자주 들릴께요!
|
|
송*섭 2017-02-16 22:15 조회수 503
|
| 433 |
|
김*문 2017-02-16 22:08 조회수 672
|
|
| 432 |
|
박*정 2017-02-16 15:15 조회수 395
|
|
| 431 |
|
조*호 2017-02-15 22:38 조회수 797
|
|
| 430 |
|
조*호 2017-02-15 22:37 조회수 686
|
|
| 429 |
|
|
김*교 2017-02-15 14:22 조회수 551
|
| 428 |
꼬르소밀라노에서 3번째 골구 구입했어요. 그레이코드 38사이즈 샀구요. 다른 골구보다 사이즈가 타이트한거 같아요. 한치의 여유없이 딱맞아서 교환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신다보면 늘어나...
|
|
이*경 2017-02-15 12:44 조회수 1,569
|
| >> |
국내 신발사이즈가 250cm입니다. 백화점 매장에서 신어봤을때 38사이즈는 여유없이 딱맞았고,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39사이즈는 여유있는 편이었고, 걸을때 뒷부분이 조금 벗겨지는 ...
|
|
이*경 2017-02-14 16:05 조회수 865
|
| 426 |
|
유*영 2017-02-14 10:28 조회수 577
|
|
| 425 |
주문한지 몇분 안되서 바로 배송해주시고 그 다음날 오전에 도착해서 정말 좋았어요~ 상품포장도 꼼꼼하고 다른부분도 신경써주신것 같아 좋아요! 제가 245정사이즈인데 안내대로 38하니...
|
|
신*름 2017-02-09 15:49 조회수 2,214
|
| 424 |
|
유*옥 2017-02-09 00:40 조회수 1,710
|
|
| 423 |
잘받았어요 ~~ 전 235사이즈라 사이즈 표기란에있는데로 7사이즈했더니 조금 큰감이 있네요 그래도 그냥 슬리퍼닌까 편하게 막 신으려구요 이쁜상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감사합...
|
|
임*진 2017-02-03 13:33 조회수 772
|
| 422 |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요 받고 보니, 두께감도 괜찮고 바지가 이쁘네요 기장만 잘 줄여서 입는 일만 남았습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
손*우 2017-01-22 01:36 조회수 739
|
| 421 |
작년부터 찜하고있었는데 ㅋ세일도 많니하고 기본 스타일이라 바로 구매했어요~~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네요 전 235신어서36.5했는데 넉넉하게 신고싶은 235는 7사이즈.해도되겠네요 ...
|
|
임*진 2017-01-21 11:40 조회수 675
|
| 420 |
|
장*연 2017-01-17 18:58 조회수 827
|
|
| 419 |
|
임*진 2017-01-13 08:55 조회수 725
|
|
| 418 |
|
공*선 2017-01-12 09:41 조회수 867
|
|
| 417 |
|
임*진 2017-01-11 16:56 조회수 740
|
< Original Message >
국내 신발사이즈가 250cm입니다.
백화점 매장에서 신어봤을때
38사이즈는 여유없이 딱맞았고,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39사이즈는 여유있는 편이었고, 걸을때 뒷부분이 조금 벗겨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여유있는게 좋겠다싶어서 다른 사이트에서 39사이즈를 구매했었습니다. 그런데 걸을수록 벗겨지는게 자꾸 신경이 쓰여서 반품하고 꼬르소밀라노에서 38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처음것보다 더 빈티지스럽고, 사이즈는 38이 딱맞아서 좋구요. 포장상태 좋고 배송도 빠르고 우체국배송아저씨도 친절했습니다.
꼬르소밀라노에서는 골구 두번째 구입이구요.
회원가입하니 할인도 해주시고 아주 만족합니다.
세번째 골구로 그레이코드도 주문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내일이면 도착하겠죠?기대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