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송*섭 , 꼬밀리 | 2017-02-16 22:15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박*정 , 꼬밀리 | 2017-02-16 15:15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444 |
|
정*진 2017-02-28 21:11 조회수 649
|
|
| 443 |
|
임*만 2017-02-28 16:27 조회수 527
|
|
| 442 |
|
김*엽 2017-02-26 12:09 조회수 623
|
|
| 441 |
|
손*지 2017-02-23 17:04 조회수 721
|
|
| 440 |
|
손*지 2017-02-23 17:03 조회수 616
|
|
| 439 |
|
임*만 2017-02-23 09:31 조회수 547
|
|
| 438 |
|
임*만 2017-02-21 09:18 조회수 535
|
|
| 437 |
|
김*수 2017-02-21 00:15 조회수 510
|
|
| 436 |
|
이*준 2017-02-20 14:57 조회수 801
|
|
| 435 |
|
이*진 2017-02-18 11:31 조회수 1,855
|
|
| 434 |
배송도 빠르고 옷도 이뻐요. 근데 택배상자가 보세옷 오듯이 박스포장이 별루더군요. 명품파는곳인만큼 포장만 신경좀 써주시면합니다! 자주 들릴께요!
|
|
송*섭 2017-02-16 22:15 조회수 503
|
| >> |
|
김*문 2017-02-16 22:08 조회수 673
|
|
| 432 |
|
박*정 2017-02-16 15:15 조회수 396
|
|
| 431 |
|
조*호 2017-02-15 22:38 조회수 797
|
|
| 430 |
|
조*호 2017-02-15 22:37 조회수 686
|
|
| 429 |
|
|
김*교 2017-02-15 14:22 조회수 551
|
| 428 |
꼬르소밀라노에서 3번째 골구 구입했어요. 그레이코드 38사이즈 샀구요. 다른 골구보다 사이즈가 타이트한거 같아요. 한치의 여유없이 딱맞아서 교환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신다보면 늘어나...
|
|
이*경 2017-02-15 12:44 조회수 1,570
|
| 427 |
국내 신발사이즈가 250cm입니다. 백화점 매장에서 신어봤을때 38사이즈는 여유없이 딱맞았고,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39사이즈는 여유있는 편이었고, 걸을때 뒷부분이 조금 벗겨지는 ...
|
|
이*경 2017-02-14 16:05 조회수 865
|
| 426 |
|
유*영 2017-02-14 10:28 조회수 577
|
|
| 425 |
주문한지 몇분 안되서 바로 배송해주시고 그 다음날 오전에 도착해서 정말 좋았어요~ 상품포장도 꼼꼼하고 다른부분도 신경써주신것 같아 좋아요! 제가 245정사이즈인데 안내대로 38하니...
|
|
신*름 2017-02-09 15:49 조회수 2,215
|
| 424 |
|
유*옥 2017-02-09 00:40 조회수 1,711
|
|
| 423 |
잘받았어요 ~~ 전 235사이즈라 사이즈 표기란에있는데로 7사이즈했더니 조금 큰감이 있네요 그래도 그냥 슬리퍼닌까 편하게 막 신으려구요 이쁜상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감사합...
|
|
임*진 2017-02-03 13:33 조회수 772
|
| 422 |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요 받고 보니, 두께감도 괜찮고 바지가 이쁘네요 기장만 잘 줄여서 입는 일만 남았습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
손*우 2017-01-22 01:36 조회수 739
|
| 421 |
작년부터 찜하고있었는데 ㅋ세일도 많니하고 기본 스타일이라 바로 구매했어요~~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네요 전 235신어서36.5했는데 넉넉하게 신고싶은 235는 7사이즈.해도되겠네요 ...
|
|
임*진 2017-01-21 11:40 조회수 675
|
| 420 |
|
장*연 2017-01-17 18:58 조회수 828
|
|
| 419 |
|
임*진 2017-01-13 08:55 조회수 726
|
|
| 418 |
|
공*선 2017-01-12 09:41 조회수 867
|
|
| 417 |
|
임*진 2017-01-11 16:56 조회수 740
|
< Original Message >
배송 빠르고 상품 굿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