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임*만 , 꼬밀리 등록일 2017-02-28 16:27:34 조회수 527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완전이쁨이요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정*진 , 꼬밀리 2017-02-28 21:11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김*엽 , 꼬밀리 2017-02-26 12:09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28 16:55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 마음에 드신다니 정말 기쁩니다^^
이쁘게 입으시고 자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JW-
< Original Message >

완전이쁨이요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444
상품 만족합니다 ㅎㅎ 혹시 얼룩이나 그런거 있을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아주 만족해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진
2017-02-28 21:11
조회수 650
>>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만
2017-02-28 16:27
조회수 528
442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셔츠 입고 입어도 잘 맞네요 177/71 입니다 깔끔하니 이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엽
2017-02-26 12:09
조회수 623
441
싸게 잘 샀어요 ㅎㅎ 잘매구 다니다가 생각나서 후기남겨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지
2017-02-23 17:04
조회수 721
440
좋아요 생일선물로 줬는데 좋아하네용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지
2017-02-23 17:03
조회수 617
439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만
2017-02-23 09:31
조회수 548
438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만
2017-02-21 09:18
조회수 536
437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소재특성때문인지 구김이 너무 잘 가고 보충재가 계속 삐져나오네요 시간이 지나도 마찬가지네여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수
2017-02-21 00:15
조회수 510
436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준
2017-02-20 14:57
조회수 802
435
신발 실물이훨씬이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진
2017-02-18 11:31
조회수 1,856
434
배송도 빠르고 옷도 이뻐요. 근데 택배상자가 보세옷 오듯이 박스포장이 별루더군요. 명품파는곳인만큼 포장만 신경좀 써주시면합니다! 자주 들릴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섭
2017-02-16 22:15
조회수 504
433
배송 빠르고 상품 굿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문
2017-02-16 22:08
조회수 673
432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정
2017-02-16 15:15
조회수 396
431
신발이 넘 이쁘네요 배송도 빠르고 강추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호
2017-02-15 22:38
조회수 798
430
넘 맘에 드네요. 주문 하고 바로 다음 날 배송 완료 ㅋㅋ 포장도 2중이고 신발은 또 간지가 ㅋㅋ 강추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호
2017-02-15 22:37
조회수 687
429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교
2017-02-15 14:22
조회수 551
428
꼬르소밀라노에서 3번째 골구 구입했어요. 그레이코드 38사이즈 샀구요. 다른 골구보다 사이즈가 타이트한거 같아요. 한치의 여유없이 딱맞아서 교환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신다보면 늘어나...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경
2017-02-15 12:44
조회수 1,570
427
국내 신발사이즈가 250cm입니다. 백화점 매장에서 신어봤을때 38사이즈는 여유없이 딱맞았고,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39사이즈는 여유있는 편이었고, 걸을때 뒷부분이 조금 벗겨지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경
2017-02-14 16:05
조회수 865
426
상품 핏 그리고 디자인 너무 이쁘고, 스판있어서 정말 편해요! 178/82 48사이즈. 또 구매할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영
2017-02-14 10:28
조회수 578
425
주문한지 몇분 안되서 바로 배송해주시고 그 다음날 오전에 도착해서 정말 좋았어요~ 상품포장도 꼼꼼하고 다른부분도 신경써주신것 같아 좋아요! 제가 245정사이즈인데 안내대로 38하니...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름
2017-02-09 15:49
조회수 2,215
424
하루만에 내손에 똬! 실물이 더 예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옥
2017-02-09 00:40
조회수 1,711
423
잘받았어요 ~~ 전 235사이즈라 사이즈 표기란에있는데로 7사이즈했더니 조금 큰감이 있네요 그래도 그냥 슬리퍼닌까 편하게 막 신으려구요 이쁜상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감사합...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진
2017-02-03 13:33
조회수 772
422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요 받고 보니, 두께감도 괜찮고 바지가 이쁘네요 기장만 잘 줄여서 입는 일만 남았습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1-22 01:36
조회수 740
421
작년부터 찜하고있었는데 ㅋ세일도 많니하고 기본 스타일이라 바로 구매했어요~~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네요 전 235신어서36.5했는데 넉넉하게 신고싶은 235는 7사이즈.해도되겠네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진
2017-01-21 11:40
조회수 676
420
잘 받았습니다 예뻐용 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연
2017-01-17 18:58
조회수 828
419
사이즈도 딱맞고 면도 좋고 ㅋㅋ 다 맘에드네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진
2017-01-13 08:55
조회수 726
418
안녕하세요 제품 받았는데요 왜 신발안에 모래가 있나요 ? 신발 새제품 아니지 않나요 ? 최대한 빨리 회신 바랍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공*선
2017-01-12 09:41
조회수 868
417
남편 선물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사이즈도 잘맞고 기본으로 입기 딱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진
2017-01-11 16:56
조회수 741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