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팔이랑 목이 조이네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진* (비회원) 등록일 2012-05-04 18:10:09 조회수 1,785
평점 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원단의 굵기가 적당해 비치지 않아서 좋네요

넥라운드부분은 조금 졸리는 감이 있어서 갑갑한 면도 있지만 몇번 입으니 적응은 되네요

프린팅이나 색감이 이뻐서 포인트 이너로 활용가능할거 같고

좀 더 더워지면 요거만 입고 다니면 될거 같네요

팔부분도 생각보다 조여요.

참조하세요.

시보리처리가 되어있군요

청바지나 면바지에 잘 어울려서 추천드림..

적립금 주실꺼죠ㅋ

다음글 잘샀어요> (1) 김*선 , 꼬밀리 2012-05-11 15:34
이전글 잘받았습니다~~~ (1) 김*환 , 꼬밀리 2012-05-01 21:23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07 12:13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고객님^^ 마음에 드신다니 기쁩니다.
이쁘게 입으시구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적립금 넣어 드렸어요.^^*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4
처음엔 좀 빈티지해서 좀 그랫는데 ㅋㅋ,나름 멋스럽고 좋네요.타 사이트랑 비교해도 가격도 착해요.비교적 맘에 들어요. 많이 파세요~~~^_^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지
2012-08-24 22:49
조회수 1,829
23
일단 원단 이 마음에 들구요,사이즈 정사이즈네요.다른 사이트랑 비교햇을때 가격도 착하고 단지 까만색이라 먼지 이런것들만 조심하면 되겟네요.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많이 파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지
2012-08-24 22:43
조회수 1,979
22
너무이뻐요~! 예단할꺼라서 완전 꼼꼼히 부탁드렸습니다. 배송도 결제 하루만에 오구요. 너무좋아하셔요 꼼꼼하게 검품해주셔서 바느질도 잘되어있고 정말 고급스럽고 백화점에서 본거랑 똑같...
scorescorescorescorescore
j*e
2012-08-01 23:52
조회수 2,204
21
제 점수는 별 4개 뭐 제품 상태 배송기간 다 만족합니다 ㅋ 원래 발리살려다가 품절대서 못삿는데 사진으로 보는거와 거의 90%이상 동일하구여 실제로 받아보면 지갑이 생각보다 많이 ...
scorescorescorescore
박*성
2012-07-27 19:28
조회수 2,166
20
오늘 받았어요.. ...

황*하
2012-07-12 10:22
조회수 1,737
19
제 신발 구매에 이어 남편 생일이 있어서 벨트 주문했는데 포장도 고급스럽게 와서 남편이 좋아하네요 그전에도 페레가모 벨트는 좀 있었는데 애는 더 젊은 스탈이여서 더 좋아하는거같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진
2012-07-02 15:47
조회수 2,197
18
제품은 이뻐요 가격도 아정도면 좋코 ㅋㅋㅋㅋ 근데 싸이즈가..쪼매 큰거말고는 ㅋㅋㅋ 다좋네요 ㅋㅋ 바꾸고싶은데..품절....ㄷㄷ ㅋㅋㅋ 일단 ㅋㅋㅋ 이뿌게 잘신겠습니다. 전화로 말...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석
2012-06-28 13:58
조회수 1,925
17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진
2012-06-28 13:32
조회수 2,288
16
제가 인터넷으로 명품제품 사는게 처음입니다. 근데 와우와우와우 정말 좋으네요^^ 완전맘에듭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진짜 배송이 너무너무 빨라요!비행기타고오나요/????/?ㅋㅋㅋㅋ...
scorescorescorescorescore
위*순
2012-05-31 20:41
조회수 2,038
15
잘받았어요~ 후기 넘 늦게 올려서 죄송해요. 색상 이뻐서 질렀는데 받아보니 조금 차이는 있지만 이뻐요 잘 쓸게요
scorescorescorescore
최*현
2012-05-29 16:46
조회수 1,717
14
여기 이상해요 1. 일단 배송이 너무 빠르고 2. 14클래식 44 사이즈 사자마자 품절되고 3. 택배 받아서 입어보니 딱 내 바지고 이거 정말 우왕굳이에요 내가 귀찮아서 뎃글 안남...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12-05-19 15:21
조회수 2,195
13
아버지께 선물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비싼걸 뭐하러사냐면서ㅎㅎ^ㅡ^ 근데 가죽이 좀 많이뻣뻣해서 불편하신거같아요.ㅠ.ㅠ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규
2012-05-12 21:19
조회수 2,352
12
지방인데도 칼배송이고 ㅎㅎ 포장도 이뿌게 해가와서 좋네요 상품은 a+ 패턴 센스있게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자*드
2012-05-11 21:19
조회수 1,694
11
인터넷으로 명품사는걸 조심스러워했는데 정말 맘에듭니다ㅋㅋㅋ 남편생일선물로 주문했는데 포장도 허접하지않고 위그림과 똑같은포장ㅋㅋㅋ 저렴한가격으로 잘산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사러올거니...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선
2012-05-11 15:34
조회수 2,293
>>
원단의 굵기가 적당해 비치지 않아서 좋네요 넥라운드부분은 조금 졸리는 감이 있어서 갑갑한 면도 있지만 몇번 입으니 적응은 되네요 프린팅이나 색감이 이뻐서 포인트 이너로 활용가능할거...
scorescorescorescore
진*
2012-05-04 18:10
조회수 1,786
9
가격이 좀더 괜찮았으면 앞으로 자주올것같습니다.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환
2012-05-01 21:23
조회수 1,708
8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지라 수납이 넉넉한 가방을 찾고 있다가 구입하게 되었어요. 받아보니 넉넉하니 제가 원하던 사이즈라 더욱 마음에 들어요.^^ 또 구매 하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민
2012-05-01 15:53
조회수 1,623
7
후기가 늦었네요.ㅎㅎㅎ 컬러가 애매하긴한데요 실제로 신어보면 청바지나 면바지랑 잘 어울리네요. 발리껀 첨 신어보는데 생각보다 퀼리티는 우수한거 같고요.ㅎㅎㅎ 그럼 수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석
2012-04-19 15:56
조회수 1,589
6
오늘 물건 잘 받았네요 서류가방으로 딱 조은거 같네요ㅎ 배송도 하루만에 ........ ㅋㅋㅋ 감솨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현
2012-04-18 21:40
조회수 1,556
5
마음에 쏘오옥 듭니...

신*이
2012-04-18 21:29
조회수 1,423
4
가방이 생각보단 큰데 맘엔 들어요 배송도 빠른편이고 암튼 잘받았습니다.수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
조*제
2012-04-09 20:11
조회수 1,499
3
구입한지 좀 되었지만 이제야 글 남기네요.^^ 적당히 굽도 있고 발이 너무 편안 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구두도 구입 해야 겠어요. 판매자분도 친절 하시고 자주 자주 들르겠...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칠
2012-04-03 15:18
조회수 1,791
2
색상 사진과 똑같구요. 이쁘네요.ㅋㅋ 잘 쓰겠습니다. 사업 번창 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라
2012-03-30 10:19
조회수 1,515
1 scorescorescorescore
송*규
2026-05-03 20:41
조회수 1,470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