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ㅎㅎ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자*드 (비회원) 등록일 2012-05-11 21:19:32 조회수 1,694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지방인데도 칼배송이고 ㅎㅎ

포장도 이뿌게 해가와서 좋네요

상품은 a+

패턴 센스있게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 후후후^^ (2) 이*규 , 꼬밀리 2012-05-12 21:19
이전글 잘샀어요> (1) 김*선 , 꼬밀리 2012-05-11 15:34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12 09:20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고객님, 반갑습니다.^^ 선물 하신다기에 신경써서 이쁜 패턴으로 보내드렸어요.^^ 마음에 드신다니 넘 기쁘네요.^^ 자주자주 방문해 주시구요. 적립금 넣어 드리겠습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4
처음엔 좀 빈티지해서 좀 그랫는데 ㅋㅋ,나름 멋스럽고 좋네요.타 사이트랑 비교해도 가격도 착해요.비교적 맘에 들어요. 많이 파세요~~~^_^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지
2012-08-24 22:49
조회수 1,829
23
일단 원단 이 마음에 들구요,사이즈 정사이즈네요.다른 사이트랑 비교햇을때 가격도 착하고 단지 까만색이라 먼지 이런것들만 조심하면 되겟네요.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많이 파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지
2012-08-24 22:43
조회수 1,979
22
너무이뻐요~! 예단할꺼라서 완전 꼼꼼히 부탁드렸습니다. 배송도 결제 하루만에 오구요. 너무좋아하셔요 꼼꼼하게 검품해주셔서 바느질도 잘되어있고 정말 고급스럽고 백화점에서 본거랑 똑같...
scorescorescorescorescore
j*e
2012-08-01 23:52
조회수 2,204
21
제 점수는 별 4개 뭐 제품 상태 배송기간 다 만족합니다 ㅋ 원래 발리살려다가 품절대서 못삿는데 사진으로 보는거와 거의 90%이상 동일하구여 실제로 받아보면 지갑이 생각보다 많이 ...
scorescorescorescore
박*성
2012-07-27 19:28
조회수 2,166
20
오늘 받았어요.. ...

황*하
2012-07-12 10:22
조회수 1,737
19
제 신발 구매에 이어 남편 생일이 있어서 벨트 주문했는데 포장도 고급스럽게 와서 남편이 좋아하네요 그전에도 페레가모 벨트는 좀 있었는데 애는 더 젊은 스탈이여서 더 좋아하는거같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진
2012-07-02 15:47
조회수 2,197
18
제품은 이뻐요 가격도 아정도면 좋코 ㅋㅋㅋㅋ 근데 싸이즈가..쪼매 큰거말고는 ㅋㅋㅋ 다좋네요 ㅋㅋ 바꾸고싶은데..품절....ㄷㄷ ㅋㅋㅋ 일단 ㅋㅋㅋ 이뿌게 잘신겠습니다. 전화로 말...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석
2012-06-28 13:58
조회수 1,925
17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진
2012-06-28 13:32
조회수 2,288
16
제가 인터넷으로 명품제품 사는게 처음입니다. 근데 와우와우와우 정말 좋으네요^^ 완전맘에듭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진짜 배송이 너무너무 빨라요!비행기타고오나요/????/?ㅋㅋㅋㅋ...
scorescorescorescorescore
위*순
2012-05-31 20:41
조회수 2,038
15
잘받았어요~ 후기 넘 늦게 올려서 죄송해요. 색상 이뻐서 질렀는데 받아보니 조금 차이는 있지만 이뻐요 잘 쓸게요
scorescorescorescore
최*현
2012-05-29 16:46
조회수 1,717
14
여기 이상해요 1. 일단 배송이 너무 빠르고 2. 14클래식 44 사이즈 사자마자 품절되고 3. 택배 받아서 입어보니 딱 내 바지고 이거 정말 우왕굳이에요 내가 귀찮아서 뎃글 안남...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12-05-19 15:21
조회수 2,195
13
아버지께 선물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비싼걸 뭐하러사냐면서ㅎㅎ^ㅡ^ 근데 가죽이 좀 많이뻣뻣해서 불편하신거같아요.ㅠ.ㅠ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규
2012-05-12 21:19
조회수 2,353
>>
지방인데도 칼배송이고 ㅎㅎ 포장도 이뿌게 해가와서 좋네요 상품은 a+ 패턴 센스있게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자*드
2012-05-11 21:19
조회수 1,695
11
인터넷으로 명품사는걸 조심스러워했는데 정말 맘에듭니다ㅋㅋㅋ 남편생일선물로 주문했는데 포장도 허접하지않고 위그림과 똑같은포장ㅋㅋㅋ 저렴한가격으로 잘산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사러올거니...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선
2012-05-11 15:34
조회수 2,293
10
원단의 굵기가 적당해 비치지 않아서 좋네요 넥라운드부분은 조금 졸리는 감이 있어서 갑갑한 면도 있지만 몇번 입으니 적응은 되네요 프린팅이나 색감이 이뻐서 포인트 이너로 활용가능할거...
scorescorescorescore
진*
2012-05-04 18:10
조회수 1,786
9
가격이 좀더 괜찮았으면 앞으로 자주올것같습니다.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환
2012-05-01 21:23
조회수 1,708
8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지라 수납이 넉넉한 가방을 찾고 있다가 구입하게 되었어요. 받아보니 넉넉하니 제가 원하던 사이즈라 더욱 마음에 들어요.^^ 또 구매 하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민
2012-05-01 15:53
조회수 1,623
7
후기가 늦었네요.ㅎㅎㅎ 컬러가 애매하긴한데요 실제로 신어보면 청바지나 면바지랑 잘 어울리네요. 발리껀 첨 신어보는데 생각보다 퀼리티는 우수한거 같고요.ㅎㅎㅎ 그럼 수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석
2012-04-19 15:56
조회수 1,589
6
오늘 물건 잘 받았네요 서류가방으로 딱 조은거 같네요ㅎ 배송도 하루만에 ........ ㅋㅋㅋ 감솨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현
2012-04-18 21:40
조회수 1,556
5
마음에 쏘오옥 듭니...

신*이
2012-04-18 21:29
조회수 1,423
4
가방이 생각보단 큰데 맘엔 들어요 배송도 빠른편이고 암튼 잘받았습니다.수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
조*제
2012-04-09 20:11
조회수 1,499
3
구입한지 좀 되었지만 이제야 글 남기네요.^^ 적당히 굽도 있고 발이 너무 편안 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구두도 구입 해야 겠어요. 판매자분도 친절 하시고 자주 자주 들르겠...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칠
2012-04-03 15:18
조회수 1,791
2
색상 사진과 똑같구요. 이쁘네요.ㅋㅋ 잘 쓰겠습니다. 사업 번창 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라
2012-03-30 10:19
조회수 1,515
1 scorescorescorescore
송*규
2026-05-03 20:41
조회수 1,470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