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4 |
|
정*지 2012-08-24 22:49 조회수 1,829
|
|
| 23 |
일단 원단 이 마음에 들구요,사이즈 정사이즈네요.다른 사이트랑 비교햇을때 가격도 착하고 단지 까만색이라 먼지 이런것들만 조심하면 되겟네요.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많이 파세요~~~~^...
|
|
정*지 2012-08-24 22:43 조회수 1,979
|
| 22 |
너무이뻐요~! 예단할꺼라서 완전 꼼꼼히 부탁드렸습니다. 배송도 결제 하루만에 오구요. 너무좋아하셔요 꼼꼼하게 검품해주셔서 바느질도 잘되어있고 정말 고급스럽고 백화점에서 본거랑 똑같...
|
|
j*e 2012-08-01 23:52 조회수 2,204
|
| 21 |
|
박*성 2012-07-27 19:28 조회수 2,166
|
|
| 20 |
|
황*하 2012-07-12 10:22 조회수 1,737
|
|
| 19 |
제 신발 구매에 이어 남편 생일이 있어서 벨트 주문했는데 포장도 고급스럽게 와서 남편이 좋아하네요 그전에도 페레가모 벨트는 좀 있었는데 애는 더 젊은 스탈이여서 더 좋아하는거같아요...
|
|
고*진 2012-07-02 15:47 조회수 2,197
|
| 18 |
|
권*석 2012-06-28 13:58 조회수 1,925
|
|
| 17 |
|
|
고*진 2012-06-28 13:32 조회수 2,288
|
| 16 |
|
위*순 2012-05-31 20:41 조회수 2,038
|
|
| 15 |
|
최*현 2012-05-29 16:46 조회수 1,717
|
|
| 14 |
여기 이상해요 1. 일단 배송이 너무 빠르고 2. 14클래식 44 사이즈 사자마자 품절되고 3. 택배 받아서 입어보니 딱 내 바지고 이거 정말 우왕굳이에요 내가 귀찮아서 뎃글 안남...
|
|
이*희 2012-05-19 15:21 조회수 2,195
|
| 13 |
|
이*규 2012-05-12 21:19 조회수 2,352
|
|
| 12 |
|
자*드 2012-05-11 21:19 조회수 1,694
|
|
| 11 |
|
김*선 2012-05-11 15:34 조회수 2,293
|
|
| 10 |
원단의 굵기가 적당해 비치지 않아서 좋네요 넥라운드부분은 조금 졸리는 감이 있어서 갑갑한 면도 있지만 몇번 입으니 적응은 되네요 프린팅이나 색감이 이뻐서 포인트 이너로 활용가능할거...
|
|
진* 2012-05-04 18:10 조회수 1,785
|
| 9 |
|
김*환 2012-05-01 21:23 조회수 1,707
|
|
| >> |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지라 수납이 넉넉한 가방을 찾고 있다가 구입하게 되었어요. 받아보니 넉넉하니 제가 원하던 사이즈라 더욱 마음에 들어요.^^ 또 구매 하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
|
한*민 2012-05-01 15:53 조회수 1,623
|
| 7 |
|
한*석 2012-04-19 15:56 조회수 1,589
|
|
| 6 |
|
윤*현 2012-04-18 21:40 조회수 1,556
|
|
| 5 |
|
신*이 2012-04-18 21:29 조회수 1,422
|
|
| 4 |
|
조*제 2012-04-09 20:11 조회수 1,499
|
|
| 3 |
|
최*칠 2012-04-03 15:18 조회수 1,791
|
|
| 2 |
|
김*라 2012-03-30 10:19 조회수 1,515
|
|
| 1 |
|
송*규 2026-05-03 20:41 조회수 1,470
|
후기도 남겨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이쁘게 잘 사용하시고 자주 구경오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