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섭 2017-02-16
배송도 빠르고 옷도 이뻐요. 근데 택배상자가 보세옷 오듯이 박스포장이 별루더군요. 명품파는곳인만큼 포장만 신경좀 써주시면합니다! 자주 들릴께요!
★★★★★
이*경 2017-02-15
★★★★★
이*경 2017-02-14
★★★★★
신*름 2017-02-09
★★★★★
임*진 2017-02-03
★★★★★
손*우 2017-01-22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요 받고 보니, 두께감도 괜찮고 바지가 이쁘네요 기장만 잘 줄여서 입는 일만 남았습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임*진 2017-01-21